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플루언서 되는 방법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1. 8. 24. 10:26
    320x100

    인플루언서되는방법 알아보기!

     

     

    1.관심사 활용하기

     인플루언서로서 선택한 관심 분야에서 콘텐츠를 조사하고 게시해야 합니다. 따라서 자신이 열정을 갖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2-3개의 관심분야 조합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너무 광범위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2.소셜 미디어 계정 만들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생성/최적화하는 것입니다.대부분의 인플루언서는 한두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만 인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1~2개의 채널에만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채널을 선택한 후에는 새 프로필을 만들거나 기존 프로필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3.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

     인플루언서가 되려는 경우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해야 더 많은 옵션이 제공됩니다. Instagram,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대부분의 플랫폼에는 프로필 설정에서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는 옵션이 있습니다.

     

    4.청중 이해하기

     콘텐츠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기 전에 대상 고객을 이해해야 합니다. 인플루언서는 청중을 지배하고 그들과의 강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되려면 타겟이 누구인지 알고 충성도 높은 팔로워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중을 이해하려면 먼저 현재 팔로어 기반을 분석하여 인구 통계 및 관심 분야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5.관련 콘텐츠 생성 및 게시

     인플루언서가 되는 다음 단계는 팔로워에게 유용하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청중과 더 많이 소통할 수 있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의견과 권장 사항에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어떤 콘텐츠 전략을 선택하든 향후 브랜드 협업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광범위하게 설정해야 합니다. 귀하의 후원 게시물은 귀하가 게시하는 나머지 콘텐츠와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어야 합니다. 리뷰를 피드에 일반 기능으로 추가하여 나중에 얻을 수 있는 유료 리뷰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6.규칙적이고 일관성 있게 운영하기

     매일, 매주 또는 원하는 빈도로 게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정하기 전에 플랫폼도 고려해야 합니다. Twitter와 같은 일부 플랫폼은 본질적으로 더 역동적이며 해당 플랫폼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려면 더 높은 게시 빈도가 필요합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과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는 일주일에 한두 번 포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시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고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