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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조사 질문의 중요성카테고리 없음 2023. 12. 19. 09:43320x100시장 조사 질문의 중요성1.목표 시장에 대해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시장 조사는 올바른 질문을 하는 한 기존 고객이든 새로운 시장 부문이든 관계없이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중한 질문을 통해 회사 고객의 선호도와 요구 사항에 대해 더 나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심리학적, 지리적,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기준으로 질문을 나눌 수 있습니다.2.구매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대부분의 기업에는 구매 가능성과 선호도에 따라 구분되는 다양한 유형의 고객이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모든 제품을 모든 사람에게 판매할 수는 없습니다. 각 특정 제품에 적합한 잠재 고객을 찾고 싶습니다. 기업이 이러한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때, 고객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구매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기업은 구매 행동, 소득 수준 및 브랜드 충성도와 관련하여 올바른 질문을 해야 합니다.기업은 일회성 구매자와 장기 고객을 분리하여 구매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 질문에서 얻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들 수 있으며, 이는 회사가 올바른 대상에게 집중하여 판매 및 수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3.제품 로드맵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제품 로드맵은 회사의 제품 상태와 향후 계획된 개발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팀이 제품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고객의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활동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연구 질문을 사용하여 고객이 회사 제품에서 보고 싶어하는 새로운 기능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품 전략을 고객 선호도에 맞출 수 있습니다.4.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회사의 고객에 대해 더 자세히 이해하기 위해 마케팅 조사 질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회사 고객의 동기, 두려움 및 선호도에 공감할 수 있는 제품의 브랜딩을 개발하십시오. 만족한 고객이나 유명인에게 연락하여 해당 제품의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알아보고 구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5.투자 위험을 최소화합니다.이는 간단하지만 매우 중요하며 종종 비즈니스에 중요한 고려사항입니다. 시장, 제품, 개념 또는 아이디어를 조사하고 테스트하는 데 투자의 극히 일부만을 지출하는 것은 건전한 사업상 의미가 있습니다.6.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사업에서 앞서가는 것은 종종 최초가 되거나, 최고가 되거나,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일을 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의 '맥박'을 정기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핵심 분야입니다. 이러한 추세를 파악하고 활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기술 범위에 대해 연구 기관이나 연구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세요.7.수익 예측을 제공합니다.시장 예측은 목표 시장의 미래 수치, 특성 및 추세를 예측하는 시장 분석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그런 다음 잠재 고객을 세그먼트 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가장 큰 시장이나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시장이 아닌 최고의 시장에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 프로필과 일치하는 시장이 될 것입니다.8.고객의 요구와 요구에 중점을 둡니다.비즈니스에서 수행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고객을 유지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가 많이 있으며 연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온라인 패널, 웹 커뮤니티, 전화 설문 조사, 심층 인터뷰 및 포커스 그룹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시장 조사를 통해 제안, 고객 서비스 또는 제품 제공을 개선할 수 있는 부분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반응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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