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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가지 이메일 작성 순서 방법 팁라이프 2024. 1. 4. 09:34320x100
10가지 이메일작성순서 방법 팁
1. 타겟 고객을 파악하세요.이상적인 고객을 더 많이 알수록 이메일 결과가 더욱 강력해집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이메일은 대상 고객 프로필을 확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들립니다. 타겟 고객을 정의하고 고객 프로필을 생성하면 특정 그룹을 타겟으로 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2. 눈길을 끄는 주제 제목을 작성하세요.아마도 이메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제목일 것입니다. 완벽한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지만 제목을 제대로 작성하지 않으면 수신자가 열어보지도 못할 수도 있습니다.먼저, 제목 줄이 무서운 스팸 폴더를 피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이메일 제공업체에 대부분의 마케팅 이메일이 전송되는 프로모션이나 기타 폴더가 있기 때문에 더욱 어렵습니다. 무료, 판매, 할인과 같은 스팸 마케팅 용어를 피하세요. 이메일 제공업체에 이러한 무서운 폴더 중 하나로 보내야 한다는 위험 신호가 표시됩니다.둘째, 제목이 눈에 띄도록 해야 합니다. 수신자는 마케팅 이메일로 포격을 받습니다. 당신의 것이 눈에 띄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열지 않을 것입니다. 깔끔하고 매력적인 제목을 사용하여 관심을 사로잡으세요.또한 제목 줄이 제목 줄에 완전히 표시될 만큼 짧아야 합니다. 이메일 제공업체마다 다르지만 60자 미만으로 유지하면 안전합니다.3. 미리보기 텍스트 사용하세요.많은 카피라이터가 활용하지 않는 유용한 도구는 미리보기 텍스트 입니다 . 이는 제목 줄을 확장하고 이메일을 열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제목 줄의 문자 수는 제한되어 있지만 미리보기 텍스트를 사용하여 제목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이 필드에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미리보기 텍스트가 이메일의 시작 부분이 됩니다. 기본값을 사용하면 이는 낭비되는 부동산입니다. 독자는 동일한 소개를 두 번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4. 강력한 소개 문장을 작성하세요.제목 줄의 목표는 수신자가 이메일을 열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제 매력적인 소개 문장으로 관심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인사말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만 작성하는 이메일 유형에 따라 인사말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안녕하세요(이름)과 같은 말로 시작하든 그렇지 않든 다음 문장은 관심을 끌 수 있을 만큼 강력해야 합니다. 때로는 편집을 하기 전까지 최종 첫 문장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메일을 읽고 첫 번째 문장이 다음 문장보다 더 강한지 물어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좀 더 실질적인 문장으로 바꾸세요.5. 요점을 파악하세요.사람들은 바쁘기 때문에 독자는 사무실에서 컴퓨터로 이메일을 읽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점심을 먹거나 버스에서 또는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걸어가는 동안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점에 빨리 도달하지 않으면 주의가 산만해져서 이메일 읽기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이제 따뜻한 목록에 메시지를 보내고 해당 목록과 강한 유대 관계가 있다면 때로는 이야기로 이메일을 시작하여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스토리 이메일은 강력하며 일반적으로 스토리가 끝날 때까지나 스토리가 끝난 후에 요점을 전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직 청중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지 못했다면 이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6. 이메일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이메일의 형식은 필수적입니다. 구조가 복잡하고 큰 텍스트 블록이 포함되어 있으면 독자가 꺼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독자가 읽기를 중단할 이유를 주는 것은 무엇이든 피하고 싶습니다.문장을 짧게 유지하세요. 단락을 피하십시오. 문장이 새 줄로 시작하는 이메일이 점점 더 수용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큰 문단 대신 명확한 텍스트 줄로 구성된 이메일이라면 읽기가 더 쉽습니다.7. 이메일로 판매하지 마세요.카피라이터가 흔히 범하는 실수는 이메일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메일로 무엇이든 판매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많은 작가들은 자신의 이메일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조차 깨닫지 못합니다.간단한 테스트는 이메일에서 기능이나 이점을 논의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판매하는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해당 기능을 모두 제외하고 대신 이점에 대해 논의하십시오.8. 강력한 CTA 작성하세요.당신이 작성하는 모든 이메일에는 CTA(Call to Action)가 있어야 합니다. 청중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려면 청중을 닫아야 합니다.한 가지 유형의 CTA만 원합니다. 여러 개의 CTA는 독자를 혼란스럽게 할 뿐입니다. 그러니 간결하고 단순하게 유지하세요.9. 명확하고 간결하세 쓰세요.사람들은 귀하의 이메일을 읽을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최대한 짧게 유지해야 합니다. 각 문장을 읽을 때 항상 이 문장이 필요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꺼내십시오. 또한, 불필요한 단어를 제거하여 긴 문장을 줄여보세요.10. 이메일 교정하세요.이메일을 교정하고 쉽게 읽을 수 있고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메일을 대화적인 분위기로 유지하고 싶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작업을 마친 후 이메일을 큰 소리로 읽는 것입니다.마음속으로 무엇이든 읽을 때, 마음은 종종 자동 조종 장치로 가서 누락된 내용을 자동으로 채웁니다. 따라서 큰 소리로 읽으면 실수를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반응형'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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