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마 제국 부흥기의 7명의 주요 황제
    라이프 2024. 1. 3. 09:32
    320x100

    로마 제국 부흥기의 7명의 주요 황제

    로마 제국 부흥기의 7명의 주요 황제
    로마 제국이 전성기 때, 아우구스투스와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같은 저명한 인물을 포함한 수많은 주요 황제들이 로마를 승격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고, 이후 수세기 동안 지속적인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1)아우구스투스(기원전 27년~서기 14년)
     
    가이우스 옥타비우스(Gaius Octavius)로 태어난 아우구스투스(Augustus)는 율리우스 카이사르(Julius Caesar)의 조카였으며 카이사르가 죽은 후 통치했습니다. 그는 원로원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고 결국 아우구스투스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으며, 40년의 통치(로마 황제 중 가장 긴 통치 기간) 동안 그는 로마 공화정을 1,400년의 제국으로 변모시키는 데 일조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아우구스투스의 통치가 200년 동안 지속된 상대적인 평화인 유명한 팍스 로마나를 선동하여 지중해 전역에 걸친 수년간의 시민 불안과 전쟁 이후 절실히 필요했던 안정과 번영을 가져왔다고 선전했습니다. 그 이후로 팍스 로마나는 평화롭고 장기적인 통치의 모델이 되었으며 나중에 팍스 브리태니카와 팍스 아메리카나가 모방했습니다.
     
    2)클라우디우스 (서기 41년 ~ 서기 54년)
     
    Tiberius Claudius Caesar Augustus Germanicus에서 태어난 Claudius는 어린 시절 내내 질병에 시달린 후 나중에 황제로 즉위했습니다. 그는 영국을 하나의 지방으로 포함하도록 로마 제국을 확장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클라우디우스는 또한 법률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었고 그의 통치 기간 동안 많은 사건을 재판했으며, 이로 인해 노예를 보호하는 개혁과 칙령을 제정하고 소수자를 보호하는 미래 법률의 토대를 마련하는 등 그의 가장 위대한 업적 중 일부를 이루었습니다.
     
    3)베스파시아누스 (69 AD-79 AD)
     
    베스파시아누스(Titus Flavius ​​Vespasian)는 로마의 9대 황제였으며 28년 동안 지속된 플라비우스 왕조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특히 영국에서 군사적 성과를 거두었고 유대에서 유대인의 반란을 성공적으로 진압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집권 중에 상당한 금융 개혁을 실시하고 세금을 인상했습니다. 베스파시아누스는 당시 플라비우스 원형극장으로 알려졌던 유명한 콜로세움과 같은 건축 프로젝트에 세금으로 얻은 자금을 사용했는데, 이는 많은 현대 스포츠 경기장 건설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4)트라야누스 (98 AD-117 AD)
     
    마르쿠스 코케이우스 네르바(Marcus Cocceius Nerva)가 임명한 트라야누스(Marcus Ulpius Traianus 출생)는 황금 시대에 로마를 이끌었던 다섯 명의 황제 중 두 번째였습니다. 트라야누스는 다키아 전쟁과 파르티아 전쟁을 통해 로마 제국을 동쪽으로 확장하고 시나이 반도와 루마니아(당시 다키아)까지 진출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키아의 승리를 기념하고 오늘날까지도 존경받는 트라야누스 기둥을 포함하여 수많은 건축 프로젝트와 작품으로도 유명했습니다. 트라야누스는 또한 아우구스투스의 재정적 지원과 시민들에 대한 복지 봉사 활동을 확대하여 현대 복지 국가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5)하드리아누스 (117 AD-138 AD)
     
    Publius Aelius Hadrianus에서 태어난 하드리아누스는 소년을 크게 존경하는 트라야누스의 양자가 되었습니다. 트라야누스처럼 그도 건축 공사와 전쟁을 혐오하는 것으로 유명했으며, 겉으로는 제국의 영토 확장에 관심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대신, 하드리아누스는 제국의 국경을 통합하고 확보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특히 브리튼 북부와 남부 사이에 73마일 길이의 성벽을 건설했는데, 이는 로마인의 첨단 기술 및 공학 기술을 보여주고 건물과 방어를 변화시켰습니다. 그는 또한 콘크리트로 지어진 혁신적인 형태를 사용하여 건축에 혁명을 일으킨 로마의 유명한 판테온을 건설했습니다.
     
    6)안토니누스 피우스 (138 AD-161 AD)
     
    안토니누스 피우스의 통치는 제국에서 가장 평화로운 통치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드리아누스와 마찬가지로 안토니누스 피우스(Antoninus Pius)는 확장에 관심이 없었고 대신 인프라를 통해 시민의 번영을 늘리고 시민 간의 평등을 보장하기 위해 로마 법률을 개혁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안토니누스 피우스(Antoninus Pius)에 의해 혁신된 로마 법률 시스템의 형평성은 이후 시대에 그것이 채택되게 된 주요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비오 치하의 로마는 처음으로 “자연법”과 “국가법”의 사용을 도입했는데, 이는 나중에 영국, 프랑스, ​​독일에서 개별 법률 체계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7)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161 AD-180 AD)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는 지적 능력으로 유명한 역사상 가장 존경받는 황제 중 한 명입니다. 금욕주의에 관한 그의 개인적인 글은 역대 가장 포괄적인 글로 간주됩니다. 주목할만한 서양 철학자는 아니지만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Marcus Aurelius)는 금욕주의 철학 개념을 행복과 성취를 위한 실용적인 지침으로 활용하는 것을 옹호하면서 이론과 실천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는 또한 제국의 북동쪽 국경을 따라 게르만 마르코만니와 콰디의 공격을 성공적으로 막아냈으며, 그 동안 그는 자신의 명상을 쓴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